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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동아리

  • 중앙동아리(이하 ‘동아리’라 칭함.)는 학생지원처 및 동아리 연합회에서 관리·감독한다.
  • 동아리는 동아리 활동 지원금 지급 대상이 되며, 지원 금액은 활동평가 및 특성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 활동 이력이 없는 신규동아리는 ‘예비동아리’라는 이름으로 1년간 활동하게 되며, 교내 행사 및 연합회 회의에 참여할 수 있으나 두 학기 동안 활동 지원금 대상에는 속하지 않는다.
중앙동아리 등록 신청 안내

이미 등록된 동아리도 매년 신입생 모집 후, 등록 기준에 맞춰 새로 구성된 회원명부로 재등록하여야 한다.
(재등록하지 않은 동아리는 별도의 절차 없이 동아리 해체로 간주)

등록(재등록) 필수 요건

가) 아래 항목의 요건에 모두 부합하는 동아리만이 중앙동아리로 등록될 수 있다.
① 신청 기간 내에 모든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② 학칙에 부합하는 활동이어야 하며, 설립목적이 타 동아리와 중복되지 않는 고유한 특성을 보여야 한다.
③ 동아리 지도교수는 반드시 지도 및 감독이 가능한 교수로 동아리장이 직접 선임해야 한다.
④ 신청 연도로부터 1년 이내 활동실적 보유 (다만, 예비동아리 등록은 실적 없이 신청할 수 있다.)
⑤ 최소 3개 학과, 20명 이상의 회원으로 구성 (다만, 회원의 2분의 1 이상이 한 학과로 구성될 경우 정당한 사유가 있지 않은 한 등록될 수 없다.)
⑥ 회원은 여러 동아리에 중복으로 등록될 수 있다.

* 이외 학과 동아리의 특성이 강하다고 여겨지는 동아리는 동아리육성위원회 회의를 거쳐 등록이 거부될 수 있다.

신청 기간

가) 신청 기간: 매년 1학기 초(4월경)
나) 결과 발표: 신청 기간 종료 후, 5일 이내에 동아리장에게 결과 안내 문자 전송

제출 서류

가) 동아리 등록신청서
나) 전년도 주요 활동 명세서(신규 예비동아리 제외)
다) 해당 학년도 활동 계획서
라) 회원 명부
마) 동아리 회칙(자율 양식)